<흑백요리사>를 이은 백종원의 또 다른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ENA<백종원의 레미제라블>에 '흑수저' 셰프들의 출연이 더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 일정 및 출연자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방송일정 출연자 촬영지
ENA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레미 제라블'은 4만 평의 폐공장을 개조해 만든 스튜디오에서 인생 역전의 기회를 잡기 위해 모인 출연 자들이 백종원이 설계한 혹독한 스파르타식 미션을 수행하는 인간 개조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
강렬한 캐릭터와 인생역전의 서사, 가슴 따뜻한 휴먼 다큐의 묘미를 동시에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 그램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은 실패와 도전 그리고 기회에 대한 백종원의 진심 어린 생각까지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10일 담임셰프 군단 4인방 라인업이 공개되었는데요.
여의도의 '용왕'으로 불리는 일식 셰프 김민성 셰프, 미슐랭 2스타 오너 셰프 출신으로 육류 요리의 장인인 데이비드 리 셰프, 철가방 배달부 출신에서 중식의 강자로 우뚝 선 중식 셰프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셰프와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그 주인공입니다. 고기, 일식, 중식, 양식 장르를 넘나드는 요리 고수들이 합류하게 된 만큼 ‘백종원의 레미제라블’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안동에서 진행된 축제 '2024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백종원의 탈춤식당> 먹거리 부스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촬영이 진행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경복궁 고기 호떡/ 닦고기깡패/철판삼형제/쌈탉코'라는 음식으로 대결이 진행되었다고 하는데 현장을 방문하신 분들은 방송 시작 전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겠네요^^
11월 중 첫방송 예정이라고 하니 요리프로그램을 좋아하신다면 꼭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흑백요리사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과 화제성을 증명한 셰프들과 백종원 대표와의 새로운 '케미'가 기대되네요:)